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성인과정
·
어린이과정
·
놀이터
·
수강신청
·
고객센터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a01732320
작성일 :
2015/01/02
조회수 :
64900
안녕하세요~
1/5 부터 재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레벨3 으로 신청했는데 레벨4로 변경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 교재 출력해서 공부하고 싶은데
출력이 안돼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당
답변 : 채널씨엔 [2015-01-04]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벨4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안녕하세요~ 1/5 부터 재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레벨3 으로 신청했는데 레벨4로 변경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 교재 출력해서 공부하고 싶은데 출력이 안돼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당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5693
수업 시간 변경 요청 재문의
yj*******
2010-08-03 15:27
5692
수강신청 해피타임
ra*******
2010-08-03 13:27
5691
주소요
we****
2010-08-03 13:26
5690
교재입금
we****
2010-08-03 11:53
5689
수업시간변경요^^
sj****
2010-08-03 08:34
5688
문의드립니다.
ba****
2010-08-03 06:43
5687
문의요~
jj*****
2010-08-02 23:38
5686
주의해야할문장을..
yi*********
2010-08-02 23:22
5685
수업 문의
qt****
2010-08-02 20:00
5684
문의드립니다.
he*****
2010-08-02 18:25
5683
교재 부탁합니다.
la****
2010-08-02 18:20
5682
수업연기할께요 ^^
kj*****
2010-08-02 16:22
5681
수고많으십니다.
ji*******
2010-08-02 15:49
5680
질문
mi*******
2010-08-02 14:34
5679
교재구입
we****
2010-08-02 14:30
1331
1332
1333
1334
1335
1336
1337
1338
1339
13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