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jiangli laoshi!~
작성자 : nsh202 작성일 : 2008/08/22 조회수 : 77330
오늘 대학교수강신청뭐다 정신없이 바빠서
중국어 수강신청은 다음주쯤으로 할게요^^
수고하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6728 전화번호 바뀌면 어떻게 해야함????  su******** 2010-12-04 13:14
6727 전화가 안왔네요. wh***** 2010-12-03 18:19
6726 홀드관련문의입니다~ ch*** 2010-12-03 17:25
6725 금일수업.. ju****** 2010-12-03 16:33
6724 여러가지 바쁜 일이 너무너무 많아 장기연기하려... si**** 2010-12-03 15:51
6723 수강시간문의  sh****** 2010-12-03 11:19
6722 전화품질이..  fr***** 2010-12-03 11:07
6721 답변이요  pe**** 2010-12-03 10:00
6720 수강신청이요  pe**** 2010-12-03 08:54
6719 수업녹음파일이 없어요'  jo*** 2010-12-03 00:27
6718 왜 홀드 신청이 안되죠...  un***** 2010-12-03 00:20
6717 월요장터 문의입니다!  ka***** 2010-12-02 21:56
6716 수업문의  ju******** 2010-12-02 21:28
6715 시간변경해주세요,,,  ch******** 2010-12-02 13:08
6714 수업관련 ju****** 2010-12-02 11:17
  1261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