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선생님 무슨 일 있는거죠?? [신고]
|
| |
| |
Time 04/06 08:51 |
ID su*******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언제나 너무 재밌어요... 언능언능 늘어야할텐데 ㅜㅜ [신고]
|
| |
| |
Time 04/06 08:25 |
ID tj****** |
TUTOR 李少杰 lishaojie |
| |
| |
 |
재밋어요 ㅎㅎㅎ [신고]
|
| |
| |
Time 04/05 22:32 |
ID je********** |
TUTOR 李少杰 lishaojie |
| |
| |
 |
찌아요! [신고]
|
| |
| |
Time 04/05 22:24 |
ID ia******** |
TUTOR 于潇 yuxiao |
| |
| |
 |
헌난 [신고]
|
| |
| |
Time 04/05 18:02 |
ID eu******** |
TUTOR 邹毅 zouyi |
| |
| |
 |
인터넷 전화 상태가 좀 안좋앗어요... [신고]
|
| |
| |
Time 04/05 09:39 |
ID su*******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샘 속도가 좀빨라 요 빨리 적응해야지 [신고]
|
| |
| |
Time 04/04 18:03 |
ID eu******** |
TUTOR 邹毅 zouyi |
| |
| |
 |
今天有一点累。 [신고]
|
| |
| |
Time 04/04 13:48 |
ID fl******* |
TUTOR 邹毅 zouyi |
| |
| |
 |
很有意思 [신고]
|
| |
| |
Time 04/04 13:41 |
ID tj****** |
TUTOR 李少杰 lishaojie |
| |
| |
 |
예습복습열심히!^^ [신고]
|
| |
| |
Time 04/04 11:09 |
ID je********** |
TUTOR 李少杰 lishaojie |
| |
| |
 |
오늘은 컨디션이 안조아 힘들었어요 [신고]
|
| |
| |
Time 04/04 09:34 |
ID su*******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hao [신고]
|
| |
| |
Time 04/03 22:44 |
ID ze**** |
TUTOR 解永静 xieyongjing |
| |
| |
 |
수업열씨미^^ [신고]
|
| |
| |
Time 04/03 21:42 |
ID je********** |
TUTOR 李少杰 lishaojie |
| |
| |
 |
새로운 샘을 만났어요 또 열심히 해보아요 [신고]
|
| |
| |
Time 04/03 18:04 |
ID eu******** |
TUTOR 邹毅 zouyi |
| |
| |
 |
오랜만에 수업을 했더니 선생님이 무척 반가워요... [신고]
|
| |
| |
Time 04/03 09:24 |
ID ha******* |
TUTOR 朱珊珊 zhushanshan |
| |
| |
 |
비가 너무 많이오네요~~~~ 어제老师에게 하소연좀 했었는데..ㅋ ㅋ
저희老师 너무 좋아용~~~ 빨리 중국어가 늘어서 老师와 신명하게 수다떨고싶은맘~~~^^ [신고]
|
| |
| |
Time 04/03 07:44 |
ID tj****** |
TUTOR 李少杰 lishaojie |
| |
| |
 |
今天我没空。。 [신고]
|
| |
| |
Time 04/02 17:38 |
ID fl******* |
TUTOR 邹毅 zouyi |
| |
| |
 |
오늘도 加油!! [신고]
|
| |
| |
Time 04/02 11:43 |
ID tj****** |
TUTOR 李少杰 lishaojie |
| |
| |
 |
통화품질이 조아요...내일 못만나요.. [신고]
|
| |
| |
Time 04/02 09:35 |
ID su*******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열공열공^^ [신고]
|
| |
| |
Time 03/30 20:05 |
ID je********** |
TUTOR 李少杰 lishaojie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