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3/02 08:08 |
ID no****** |
TUTOR 侯蕊 hourui |
| |
| |
 |
이번주도 고생많으셨습니다 [신고]
|
| |
| |
Time 02/26 10:29 |
ID mi****** |
TUTOR 白露 bailu |
| |
| |
 |
오늘도 즐거웠어요 [신고]
|
| |
| |
Time 02/25 10:28 |
ID mi****** |
TUTOR 白露 bailu |
| |
| |
 |
오늘도 재밌는 수업이였어요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2/25 08:51 |
ID wl******* |
TUTOR 张文锦 zhangwenjin* |
| |
| |
 |
오늘수업도 감사해요~^^ [신고]
|
| |
| |
Time 02/23 12:49 |
ID mi****** |
TUTOR 白露 bailu |
| |
| |
 |
수업 잘 지도해주셔서 감사해요 [신고]
|
| |
| |
Time 02/22 21:07 |
ID wa***** |
TUTOR 吕升晗 lvshenghan |
| |
| |
 |
이번주도 화이팅해요~^^ [신고]
|
| |
| |
Time 02/22 10:27 |
ID mi****** |
TUTOR 白露 bailu |
| |
| |
 |
跟老师聊了好久呢
关于不婚族聊得很有意思 [신고]
|
| |
| |
Time 02/19 21:56 |
ID it***** |
TUTOR 赵欣 zhaoxin* |
| |
| |
 |
오늘 수업 정말 집중 잘 되고 좋았어요!! [신고]
|
| |
| |
Time 02/18 12:43 |
ID mo**** |
TUTOR 常烟琳 changyanlin* |
| |
| |
 |
谢谢 老师 辛苦了 !! 新年快乐 [신고]
|
| |
| |
Time 02/10 18:37 |
ID wa***** |
TUTOR 李芮瑄 liruixuan* |
| |
| |
 |
재밌는 수업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2/08 12:51 |
ID wa***** |
TUTOR 韩飞 hanfei* |
| |
| |
 |
곧 주말이네요 늘 감사합니다 ~~^^ [신고]
|
| |
| |
Time 02/05 17:59 |
ID wa***** |
TUTOR 柳小贝 liuxiaobei |
| |
| |
 |
늘 수업이 기대가 됩니당 [신고]
|
| |
| |
Time 01/28 13:20 |
ID wa***** |
TUTOR 徐黎 xuli |
| |
| |
 |
김사합니더 [신고]
|
| |
| |
Time 01/25 21:03 |
ID no****** |
TUTOR 王静 wangjing |
| |
| |
 |
어제수업성조연습이많이되서좋았떤거같아요감사해요 [신고]
|
| |
| |
Time 01/15 10:40 |
ID wa***** |
TUTOR 张志腾 zhangzhiteng |
| |
| |
 |
谢谢老师! 오늘 처음 수강을 해봤는데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ㅜ 정말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전화중국어하길 잘했어용!!! [신고]
|
| |
| |
Time 01/04 22:35 |
ID wl****** |
TUTOR 白露 bailu |
| |
| |
 |
老头的中间可以加人的姓 比如老张头 [신고]
|
| |
| |
Time 12/30 22:35 |
ID na****** |
TUTOR 崔琪 cuiqi |
| |
| |
 |
一切都要顺其自然 哈哈 [신고]
|
| |
| |
Time 12/24 00:06 |
ID na****** |
TUTOR 赵荣 zhaorong |
| |
| |
 |
你没谁了是今天学习的句子 我喜欢接触这些年轻人用的表达 [신고]
|
| |
| |
Time 12/23 01:50 |
ID na****** |
TUTOR 崔琪 cuiqi |
| |
| |
 |
心里没底儿和底子薄是今天学习的内容 希望我能成为中文的底子厚的学生 哈哈 [신고]
|
| |
| |
Time 12/21 23:14 |
ID na****** |
TUTOR 崔琪 cuiqi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