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주말을 즐겁게 보냅시다~! [신고]
|
| |
| |
Time 02/25 10:28 |
ID cj***** |
TUTOR 侯明佳 houmingjia |
| |
| |
 |
진티엔 레이슬러 [신고]
|
| |
| |
Time 02/25 09:02 |
ID hs***** |
TUTOR 张慧慧 zhanghuihui |
| |
| |
 |
星期五快乐!! [신고]
|
| |
| |
Time 02/24 23:42 |
ID sh****** |
TUTOR 代群群 daiqunqun |
| |
| |
 |
열공.. [신고]
|
| |
| |
Time 02/24 21:57 |
ID ju******** |
TUTOR 黄花蕊 huanghuarui |
| |
| |
 |
10分钟的时间过得真快! [신고]
|
| |
| |
Time 02/24 19:53 |
ID ms****** |
TUTOR 王春英wangchunying |
| |
| |
 |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처음 다짐을 자주 잊어버리는 것 같아요 [신고]
|
| |
| |
Time 02/24 19:28 |
ID sa***** |
TUTOR 韩飞 hanfei |
| |
| |
 |
재밌었어요~언능 실력이 쑥쑥 늘었으면 좋겠어요! [신고]
|
| |
| |
Time 02/24 17:31 |
ID eb******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재미있어요 ㅋㅋ [신고]
|
| |
| |
Time 02/24 17:11 |
ID bl****** |
TUTOR 邹毅 zouyi |
| |
| |
 |
对老师的亲切我很感谢~~哈哈 [신고]
|
| |
| |
Time 02/24 16:19 |
ID pe******** |
TUTOR 邹毅 zouyi |
| |
| |
 |
10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
잠깐 이야기 나누는 정도면 ...밍티엔찌엔! 이러더라고요 [신고]
|
| |
| |
Time 02/24 13:23 |
ID cj***** |
TUTOR 侯明佳 houmingjia |
| |
| |
 |
10분이랑 15분은 정말 큰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30분하면 정말 짱이겠어요!! [신고]
|
| |
| |
Time 02/24 12:37 |
ID fu***** |
TUTOR 王春英wangchunying |
| |
| |
 |
다음주에 만나요 ~ ㅠ [신고]
|
| |
| |
Time 02/24 10:53 |
ID ju*****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
 |
즐건 하루!! 즐건 봄!! 놀러나가자 [신고]
|
| |
| |
Time 02/24 09:25 |
ID ji*****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진티엔 레이슬러 [신고]
|
| |
| |
Time 02/24 09:15 |
ID hs***** |
TUTOR 张慧慧 zhanghuihui |
| |
| |
 |
열심히 밀린 복습해야겠어요! [신고]
|
| |
| |
Time 02/23 23:03 |
ID so***** |
TUTOR 徐雪晶 xuxuejing |
| |
| |
 |
今天我又意思。 [신고]
|
| |
| |
Time 02/23 21:41 |
ID sk***** |
TUTOR 邹毅 zouyi |
| |
| |
 |
오늘은 별로 안틀려서 너무 좋아요 [신고]
|
| |
| |
Time 02/23 21:39 |
ID sh****** |
TUTOR 代群群 daiqunqun |
| |
| |
 |
10분은 늘 짧은것같아요 ㅋ [신고]
|
| |
| |
Time 02/23 19:07 |
ID jy****** |
TUTOR 韩飞 hanfei |
| |
| |
 |
了는 넘넘어렵네요 그래두 끝까지이해할수있게 설명해주셔서감사해요 [신고]
|
| |
| |
Time 02/23 16:38 |
ID eb******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즐거운 수업이였어요 [신고]
|
| |
| |
Time 02/23 16:10 |
ID le******* |
TUTOR 赵杨 zhaoyang |
| |
| |
|
|
|
|
| |
|
|